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분양 계획! 시영 재건축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분양 계획! 시영 재건축]

 

[출처: 래미안 홈페이지]

 

오늘 안내해드릴 분양정보는 서울 강동구 고덕동 시영아파트를 재건축할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입니다.

 

[읽기 전 추천 아시죠?] 

 

 

시공사는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의 공동사업으로 이루어지니 시공능력에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아파트입니다.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세대수는 전체 3,658세대로 이중 1,114세대를 일반분양을 한다고 합니다.

가히 매머드급으로 규모가 엄청나네요. 단지 규모는 51개동, 지하3층에서 최고 35층의 대규모 단지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여차하면 아파트 단지에서 길 잃어버리겠네요..^^

 

일반분양 대상 세대는 84㎡(759세대), 97㎡(278세대), 109㎡(46세대), 120㎡(27세대), 141P㎡(1세대), 161P㎡(2세대), 192㎡(1세대)로 총 1,114세대입니다.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분양가는 3.3㎡ 당 2,000만원 내외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1,900만원 대로만 나와면 경쟁이 아주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출처: 래미안 홈페이지]

 

입지 요건으로 볼 때 지하철 5호선 고덕역과 인접해 있고 다양한 교육시설과 문화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명덕초교, 묘곡초교, 명일중, 광문고 등이 있고 배재고, 명일여고, 한영외고 등 명문 고등학교가 즐비할 뿐 만 아니라 사설 학원가도 잘 형성되어 있어 교육 입지로는 최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동아트센터, 강동경희대학교병원,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합니다.

 

[출처: 강동아트센터]

 

[출처: 강동경희대학교병원 홈페이지]

 

또한 한강근처 입지에 까치공원과 두레공원 외 다양한 녹지 공간으로 '그린 프리미엄'이 있어 최고의 주거 환경을 갖추게 될 것으로 판단되네요.

그리고 개발 호재도 끼어 있습니다. 향후 지하철 9호선이 들어서면 고덕역이 환승역으로 만들어져 강남 진입이 훨씬 수원해지게 됩니다.

 

 

 

 

분양사무소에 연락을 하니 분양은 3월 말로 계획되어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래 지도 참조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 양도세 중과세 폐지와 양도소득세 계산방법[LINK]

  # 포장이사견적비교-포장이사업체 정보 총정리[LINK]

 

이상!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분양 계획 - 고덕 시영 재건축' 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