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투잡/알바

드림큐 - 재택부업으로 적합한가?

[드림큐 - 재택부업으로 적합한가?]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최근 재택부업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터넷알바! 드림큐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드림큐 키워드 조회수가 엄청나게 급증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워낙 드림큐 광고글들이 많아서 '도대체 여긴 어디지?', '인터넷알바를 가장한 사기업체 아닌가?', '간단한 클릭으로도 돈을 번다구?' 하고 의심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속속들이 그 내용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드림큐가입된 회원들에 한해 다양한 인터넷부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입니다.

드림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크게 11가지로 각각의 수익 방법을 차례로 살펴보고,

마지막으로 드림큐 시작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드림큐에 대한 저의 짤막한 소견을 올려볼까 합니다. ^^

 

그럼 우선 드림큐 수익 유형에 대해 먼저 알아보실까요?

 

  1. 자동수익

 

본인의 PC에서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링크주소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해 두면

10분~20분 사이에 새로운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되며 이동될 때마다 페이지당 수익금이 자동으로 누적됩니다.

실제 아래의 수익은 제 PC에서 발생되고 있는 수익입니다.

 

 

 

 

  2. 클릭수익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약 50개 정도의 사이트를 클릭만 하면 1원의 수익금이 발생됩니다.

클릭사이트는 아래와 같은 목록으로 제공되고 실제로 내용 보실 필요없이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3. 글쓰기 수익

 

드림큐 내 커뮤니티 공간에 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바로 수익금이 발생됩니다.

글이나 댓글이라고 해봤자.. 글 내용이 무지 짧아서(한 5~6줄 정도?)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에 엄청나게 많은 글들이 매일 올라오는데요.. 바로 이러한 글쓰기 수익을 실현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4. 설문조사 수익

 

 

설문조사 수익은 드림큐에서 제공되는 설문조사(단답형)에 참여하기만 하면 수익금이 발생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설문조사 내용도 무척 단순합니다.

 

 

 

 

 

  5. 리셀러 수익 - 드림큐의 꽃

 

 

 

리셀러 수익은 드림큐 신규회원이 가입하면 추천인에게 가입금액의 40%~60%를 커미션으로 주는 것입니다.

즉, 신규회원이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유형별로 골드형 110,000원, 로얄형 220,000원, 프리미엄형 330,000원을

가입비로 내게 되는데요, 이 때 가입금액의 40%에서 60%까지 추천인이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실로 엄청난 커미션입니다. 세부내용은 마지막 제 소견란에 말씀드릴께요.

 

 

 

  

 

 

  6. 수익형 사이트 수익

 

 

수익형 사이트 수익은 드림큐에서 제작한 운세사이트, 부업사이트, 알바사이트, 링크포탈사이트 등에서 발생되는 수익의 50%~90%의 커미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제휴 사이트 수익

 

제휴 사이트 수익은 드림큐와 제휴된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쇼핑몰에서 홍보 등을 통해 제휴 사이트에서 수익이 발생되면 수익금의 일부를 커미션을 받아 수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8. 접수형 사이트 수익

 

특정 분야에 관심 있는 분들의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상담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접수받으면 커미션으로 최대 120,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포인트 수익

 

글쓰기 수익과 비슷한 구조로 드림큐 내 '축하해주세요' 게시판에 리플을 달거나 기타 드림큐 내에서

다양한 활동 등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10. 미스터리 쇼퍼 수익

 

원하는 시간에 유명 편의점, 음식점, 프랜차이즈 등을 방문하여 매장에 대한 평가를 10~15분 정도 하시면 쇼핑비용(최대: 5,500원)과 매장방문 비용(매장당 6,500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1. 블로그 포스팅 수익

 

드림큐가 제공하는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글 한개당 2,000원에서 10,000원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진행 목록 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드림큐에 대한 개인 생각

 

드림큐는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거의 모든 수익유형을 총 집결한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CPA, CPC는 기본이고 다양한 수익 이벤트까지..

실제로 사이트에 가서 공개되는 수익내역을 보시면 많은 분들이 성공을 하고 계십니다.

 

그렇다고 막상 드림큐를 시작하기에 망설여지는 것은 바로 정회원 가입비의 비싼 금액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심사숙고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블로그를 통해 투잡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실제로 해보면 머천트 1명 무료 회원가입 시 평균 500원~1,00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되는 것과 비교한다면 드림큐의 리셀러 커미션은 엄청나다고 볼 수 있죠.

 

프리미엄형으로 시작한다면 회원 한 명만 유치해도 180,000원으로 무료회원 180명(1,000원×180명)을 가입시키는 것과 비교하면 실로 엄청난 수익인 것이죠.

 

'유료회원 1명 유치 VS  무료회원 180명 유치'

 

원래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투자한 만큼 효과는 커지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투자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바로 이것이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될 것입니다. ^^

 

 

 드림큐 사이트 바로가기(클릭)

 

혹 드림큐 사이트 가입 시 저를 추천인(아이디: gdragon0301)으로 해주시고 비밀댓글, 쪽지 등을 주시면 블로그 활성화를 위한 방법을 성실히 안내해 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