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투잡/알바

설문조사알바 - 나만의 설문조사알바 수익 노하우

[설문조사알바 - 나만의 설문조사알바 수익 노하우]

 

 

 

 

최근 많은 분들이 인터넷 부업으로 가장 선호하는 것이 바로 설문조사알바입니다.

저 또한 직장생활을 하면서 각종 축의금, 기름값, 개인 비자금 조성을 목적으로 틈틈이 시간 날때면 설문조사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제법 꽤 많은 돈들이 쌓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아직 설문조사알바가 생소한 분들을 위해 왜 많은 사람들이 설문조사알바를 선호하는지 이유부터 간략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설문조사알바! 간단합니다.

최근 설문조사알바는 과거처럼 설문지들고 이리저리 사람들 찾아가서 응답받고 하는 알바가 아닙니다.

모두들 한 번쯤 인터넷에서 온라인 투표 같은 것을 해 본 경험이 있을텐데요. 설문조사알바가 이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서치회사 사이트에 가입을 하면 수시로 설문조사 참여하라는 이메일이 오게 되고 설문조사참여 이메일에 링크된 설문조사시스템을 통해 응답만 하면 됩니다.

설문지를 별도 출력하거나 이메일 답장을 해주거나 그런 사항은 전혀 없습니다.

 

 

 

 

2. 설문조사알바! 내용이 어렵지 않습니다.

설문조사라 하여 선뜻 내용이 어려우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절대로 어려운 내용은 없습니다.

리서치회사에서도 모르는 내용에 대해서는 '모른다', '들어본적이 없다'라고 응답하라고 이야기 합니다. 

3. 설문조사알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습니다.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이 되다보니 언제 어디서나 설문조사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없다!' 그럼 설문조사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즉, 본인 시간이 허락될 때 언제든지 참여하시면 됩니다.

설문조사 시간은 짧은 것은 3분에서 길게는 20분까지 보통 10~15분 내외 설문들이 전부입니다.

 

 

4. 설문조사알바! 별도 가입비가 없습니다.

최근 인터넷 알바 중 가입비를 내야지 인터넷 알바에 참여 가능한 것들이 많아서 여차하면 가입비도 만회하지 못하고 사기당했다는 느낌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이런 가입비가 설문조사알바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설문조사알바! 수익이 괜찮습니다.

설문조사알바가 월 1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보장한다는 말씀은 절대 못드리겠습니다. 제 주위 분들 대부분이 월 20~30만원 정도 벌고 계시고 많이 버시는 분들은 좌담회 조사 등을 통해서 월 50만원 이상 버시는 분 들도 계십니다.

  ※ 좌담회조사: 정해진 일시에 조사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진행되는 조사(단가 높음. 건당 평균 2시간 소요)

 

이러한 설문조사알바를 무작정 시작하는 것보다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1. 가능한 많은 리서치회사 사이트에 가입하기

가장 중요합니다. 물건이 많아야 많이 팔 수 있는 것처럼 설문조사 일거리에 많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해 설문조사 참여 건수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작정 가입을 많이 하는 것보다 우선적으로 검증된 리서치 회사에 먼저 가입을 해 활동을 하며 노하우를 익히는 편이 좋은데요. 단가, 설문 일거리 수, 설문처리 시스템이 우수한  리서치 회사 BEST 5 곳을 개인적으로 선정해 봤습니다.

 

[추천 리서치회사 사이트 - BEST 5 !]

 

엠브레인리서치(embrain)[Link] - 국내에서 최대 규모 리서치회사 [★★★★★]

 

마이패널(mypanel)[Link] - 시장 및 소비자, 국가정책 수요조사 전문 리서치 회사 [★★★★★]

 

리서치패널코리아(PanelNow)[Link] - 상품개발, 판매촉진, 시장분석 전문 리서치 회사 [★★★★★]

 

리서치앤리서치(r-panel)[Link] - 소비자의 구매행동 조사 전문 리서치회사 [★★★★★]

 

마이서베이(mysurvey)[Link] - 글로벌 시장 연구 리서치회사 [★★★★★]

 

일부 사이트의 경우 나이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리서치 회사 사이트에 직접 방문하기 

설문조사 내용이 전부 이메일로 안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가끔 시간이 나실 때 리서치 회사 사이트에 직접 방문해서 괜찮은 설문조사 일거리가 없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단가가 높은 설문조사는 응답자가 많아 빨리 종료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3. 최대한 진실되게 성실히 응답하기

설문조사에 응답하다보면 성의없이 문제 내용도 읽지 않고 찍기 식으로 설문조사에 응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일부 설문조사시스템에서 모두 걸러지게 되므로 최대한 진실되게 성실히 응답하는 경우가 좋습니다. 또한 어떤 분들은 전부 '모르겠다'라고 체크해 버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럴 경우 설문조사가 조기 종료되어 버리기 때문에 설문조사비를 얼마 받지 못하게 되어버립니다.

 

 

 

 

4. 이메일 편지함 관리 및 스마트폰 활용하기

이메일로 설문조사 요청이 오다보니 일부 스팸/광고 메일과 섞여 설문조사 요청 메일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별도 편지함 관리로 쉽게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스마트폰과 이메일을 연동해서 설문조사 요청 내용을 빨리 확인하는 편이 좋은데요. 이유는 설문조사 인원이 차버려 조기에 마감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좌담회 도전해보기

시간상 여건이 되신다면 좌담회 조사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약 2시간 정도에 50,000원 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익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설문조사알바에 대해 포스팅하였는데요. 이상한 인터넷 부업으로 사기당하지 마시고 건전한 설문조사알바부터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들의 생활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길 바랍니다. ^^

 

이상! '설문조사알바 - 나만의 설문조사알바 수익 노하우'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추천 리서치회사 사이트 BEST 5]

 

  # 엠브레인 리서치(embrain) 바로가기[Link]

 

  # 마이패널(mypanel) 바로가기[Link]

 

  # 리서치패널코리아(PanelNow) 바로가기[Link]

 

  # 리서치앤리서치(r-panel) 바로가기[Link]

 

  # 마이서베이(mysurvey) 바로가기[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