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책/음악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솔직한 후기!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른점심이에요~


오늘 정말 간만에 도서관에서 책 한권 빌려봤습니다. 

바로바로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올해에는 실제 딱히 돈을 엄청 벌어야겠다는 마음보다는

제대로 된 블로그를 운영해 보기 위해 고수님들의 책을 빌려봐야겠다고 스스로 다짐을 하였거든요~ ^^

 

 

하지만... 아직 다 읽어보지는 않았지만 그닥...

저두 나름 블로그 운영 경험이 2년여가 다 되어가지만... 왠지 모르게 2%로 부족한 것 같은 책이네요..


그래도 제목은 정말 기가 막히게 잘 지은 것 같습니다.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정말.. 포스팅에서도 제목이 중요하듯 책 제목도 이렇게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앗~ 그렇다고 절대 저자님을 비하하는 발언은 절대 아닙니다... ^^;)

 

 

책 내용을 보면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책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 사용자라면 꼭 한번 읽어볼 필요가 있는 책입니다.

다만.. 중급자용 책이... 나온다면..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제가 꼭 도전해보고 싶은 꿈이기도 합니다.)

책 내용 가운데 그래도 가장 도움이 되었던 챕터는 '블로그 글쓰기' 챕터였습니다.

바로 실전에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유용한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책 내용 중 가장 공감이 갔던 내용은 머리말에서 저자가 말한 블로그 마케팅의 핵심!

바로 '진정성' 이라는 말에 큰 공감을 하였답니다. ^^


어쨋든, 올해에는 두루두루 좋은 책들 많이 읽어봐야겠습니다. ^^

 


 

이상!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솔직한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