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일상!

포켓몬스터 영화 보고 왔어요!

[포켓몬스터 영화 보고 왔어요!]

 

 

 

딸아이랑 같이 포켓몬스터 영화(포켓몬스터 극장판 신속의 게노세크트)보고 왔어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이후로 아이와 함께 영화관엘 찾아왔는데,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

저는 부족한 수면을 취하려고 왔는데... 제가 더 재미나게 보고 온 것 같아요~ ^^

 

영화관 입장할 때 표 확인하시는 분이 '닌텐도 가져오셨나요?'라고 물으시던데.. 무슨 이벤트가 있는 모양이에요.

영화를 보면서 캐릭터를 다운받을 수 있다나? 어차피 우리집에는 닌텐도도 없고 딸아이가 적극적으로 물어보지 않는 관계로 그냥 패스~! 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공식사이트에 이벤트 내용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켓몬스터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 http://movie.pokemonkorea.co.kr

 

 [티켓 인증샷]

 

영화보고 아이의 좋아하는 캐릭터가 피카츄로 바뀌게 되었네요.

오늘 아침 눈 뜨자 마자 피카츄 사진을 보여주면서.. 똑같이 그려달라구..ㅎㅎ

최선을 다해 그려봤습니다. 스케치는 제가! 색칠은 아이가!

어째 그럭저럭 그린 것 같죠? ㅎㅎ

 

시간되시면~ 포켓몬스터 극장판 신속의 게노세크트 한 번 보시는 건 어떨까요? ^^

 

 

 

3일간 블로그 손 놓고 체력 보충했으니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글 주제 잡아서 글 올려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