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일상!

겨울왕국 조조로 보고 왔어요~!

[겨울왕국 조조로 보고 왔어요~!]

 

 

주변 분들의 추천으로 겨울왕국을 아침 조조로 딸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집사람이 오후에 출근해야 한다고 해서~ 후다닥 첫번째 상영 08시 55분 타임을 끊고 갔었습니다.

예전 결혼 전 데이트할 때 추억삼아 조조할인받고 영화보러 다니고 했는데, 무지 오랜만이네요.

조조 할인받으니 부가세 포함해서 총 11,000원 나오더라구요, 아주 저렴하게 보고 온 것 같습니다.

아이와 조조할인의 추억! 한번쯤은 남겨봐야겠죠? ^^

 

 

 

원래 기대가 크면 감동이 반감되기 마련인데.. 와~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정도로.. 겨울왕국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사실 제가 약간 감수성이 높긴하지만 영화보면서.. 울컥했던 장면도 몇 장면 있었답니다. ^^

 

자매간의 사랑으로 왕국을 구한다!

누군가는 뻔한 결말이 식상하다는 평도 있으시지만, 저는 결말 역시 아주 좋았습니다.

가끔 그런 식상함에 아주 목말라한다는 반증이겠죠? ^^

 

그리고, 겨울왕국 영화를 보면서.. 최근 엘사와 우리나라의 그 분 비교글들이 많던데,

정말로 그 분과 닮았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평은 긍정적, 부정적 많지만~ 보시면서 각자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애요~! ^^*

 

아래 인증샷도 찰칵!! ^^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꼭! 영화관에서 보시길 추천드려요~

우리 딸아이 다녀와서 계속 Let it go~♬ Let it go~♬ 해댑니다~ ㅋ 너무 좋아하네요~ ^^

 

이상! '겨울왕국 조조로 보고 왔어요~!' 포스팅이였습니다. ^^

 


겨울왕국 (2014)

Frozen 
8.4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박지윤, 소연, 박혜나, 최원형, 윤승욱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8 분 | 2014-01-16
글쓴이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