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칠곡서한이다음 분양계획 - 대구 금호지구

[칠곡서한이다음 분양계획 - 대구 금호지구]

 

 

[출처: http://seohan-geumhocity.co.kr]

 

 

지난 해 가장 뜨거웠던 부동산 시장은 바로 대구! 

이러한 부동산 열기가 쉽사리 꺼지지 않고 일부 전문가들은 2014년에도 지속되리라 내다보고 있는데요.

작년 한 해 가장 뜨거웠던 지역이 달서구 월배지구 였다면 올해에는 금호지구일 가망성이 커 보입니다.

이유는 4차 순환도로가 나면서 대구 전 지역 간 접근성이 편리해져서 과거 주거변방으로 여겨졌던 금호지구의 교통 편리성이 매우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현재 대구금호택지개발사업이 진행 중인데요, 총 면적 941,075.2㎡ 에 22,232명 7,666세대를 수용하는 택지개발사업입니다.

규모가 상당하죠.

 

 

 

 

이쯤해서 금호지구 내 칠곡서한이다음 분양계획이 나왔네요.

주변에 공동주택, 공원, 초/중/고등학교와 사업지구 등이 들어서기 때문에 생활에 무척 편리할 것 같습니다.

 

[출처: http://seohan-geumhocity.co.kr]

 

 

평형대 또한 전용면적 74㎡, 84㎡, 99㎡, 126㎡, 132㎡ 으로 다양한 세대 구성이 제시되어 대구 속 하나의 작은 타운이 형성되리라 생각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지하철 3호선(팔달교역)까지의 거리를 다음지도에서 계산해보니 자동차로 약 11분 나오네요..

역세권이라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듯 합니다. 셔틀버스 운행해 주셔야 할 듯.. ^^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4차 순환도로 개통과 주변 도로 및 고속속도로 접근성 등이 매우 우수해서

나름대로의 장점이 많은 위치입니다.

 

 

 

현재 공사중인 칠곡서한이다음 모델하우스 오픈은 직접 연락을 해보니 2월 중 오픈이라고 하네요.

위치는 아래와 같이 대구보건대 입구 쪽입니다. 지금 내부공사중이던데, 완공이 되면 한 번 방문을 해봐야겠네요~!

 

 

 

이상 '칠곡서한이다음 분양계획'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