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3.0 분양계획 - 동탄2신도시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3.0 분양계획 - 동탄2신도시]

 

 

오늘 안내해드릴 분양정보는 화성동탄(2) 택지개발사업으로 뜨겁게 성장하고 있는 동탄2신도시에 들어설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3.0' 입니다.

반도건설의 경우 최근 가장 잘나가는 중견건설사 중 하나로 상품 품질을 높이고 착한 분양가로 연이은 분양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도건설의 단지 내 별동 도서관 및 조선에듀케이션과 함께 만든 아이비 아카데미 등의 교육특화시설은 가히 최고라고 평가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번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에도 동탄의 높은 교육열을 감안하여 유보라만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내걸었는데요, 사뭇 기대가 큽니다.

 

 

 

또한 휘트니스가 포함된 입주민 커뮤니티센터, 2층 규모의 별동 학습관, 전세대 남향 배치 등으로 다양한 교육, 문화, 체육시설로 아주 편리한 주거문화 환경이 예상됩니다.

 

 

세대수는 주로 중소형으로 59㎡ 655세대, 74㎡ 250세대, 84㎡ 230세대로 총 1,135세대로 구성될 예정이고,

입지환경으로는 KTX 동탄역 뿐 아니라 동탄JC가 인접해 있고 GTX 착공 가시화로 최고의 교통여건이 갖춰질 전망입니다.

또한 문화디자인밸리,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등이 인접하고 인근 28만㎡ 규모의 근린공원과 신리천 수변공원 등 입지환경 역시 손색이 없네요.

 

 

 

 

현재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 3.0 의 분양가는 3.3㎡ 당 900만원 이하로 책정될 예정이라고 하니 집 장만에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겠죠? ^^

 

 

이상!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3.0 분양계획 - 동탄2신도시' 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