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명지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계획(평면도 등) -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명지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계획 - 부산 명지지구]

 

[출처: 명지 중흥s클래스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드릴 분양정보는 최근 부산 주거 1번지로 뜨거워지고 있는 명지국제신도시 '명지 중흥s클래스' 입니다.

[읽기 전 추천 아시죠?]

 

'명지 중흥 s 클래스'는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A-3 블록에 전용면적 59㎡ 단일타입으로 1,033 가구가 들어서는 대규모 단지입니다.

명지국제신도시는 부산 강서구 명지동 일대 640만㎡의 부지에 조성 중인 자족형 도시로 센텀시티의 5배, 해운대의 2배 규모로 국제비즈니스와 메디컬씨티, 글로벌캠퍼스, 첨단부품 사업이 조성되는 새로운 신도시입니다.

따라서 이 곳 명지국제신도시가 최적의 거주환경으로 해운대를 밀어내고 부산의 주거 1번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입니다.

 

[출처: 명지 중흥s클래스 홈페이지]

 

명지 중흥s클래스의 입지요건을 살펴보면 법조타운과 호텔, 대형 쇼핑몰 등의 복합단지와 단지 인근 상업지구가 들어설 예정이며 신항망, 국제업무지구, 에코델타시티 조성으로 투자가치가 아주 높은 지역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단지와 인접하여 초/중/고교 교육시설이 들어서고 영국 브라이튼 칼리지와의 MOU 체결로 국제학교가 설립될 예정이라 최고의 교육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KTX 부산역 뿐마 아니라 김해국제공항과도 차량으로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고 국도 2호선, 을숙도대교, 남해고속도로 등으로 시내 접근이 용이할 뿐 만 아니라 을숙도 생태공원과 생태 테마공원 등이 가까워 우수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출처: 명지 중흥s클래스 홈페이지]

 

명지 중흥s클래스는 전용 59㎡ 단일타입 구성으로 남향위주의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고 특히 명지지구 내 최초로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토입해서 Urban Style 또는 Noble Style 중 본인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게 한 점이 장점입니다.

이제 정말 아파트도 맞춤형 아파트 건축이 가능해지는 것 같습니다.

 


[출처: 명지 중흥s클래스 홈페이지]

현재 분양은 6월 초에 계획되어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현장과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644-2160)

 


[출처: 명지 중흥s클래스 홈페이지]

 

 ! 관심있을만한 Newbiz Story! 의 또다른 포스팅 모음 !
   [재택부업/투잡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 설문조사알바 - 나만의 설문조사알바 수익 노하우 [Link]
   # 드림큐 - 재택부업으로 적합한가? [Link]

 

이상! '명지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계획(평면도 등) -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