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여행/맛집

여수 먹거리! 아튀?! 여수 여행 중 깜놀란 맛!

[여수 먹거리! 아튀?! 여수 여행 중 깜놀란 맛!]


몇일 전 여수 여행을 하면서 아쿠아리움, 오동도 등을 돌면서 아주 즐거운 여행을 하였는데요..

정말 특이한 여수 먹거리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 해요~!


여수하면 서대회, 꽃게, 장어 등 아주 유명한 먹거리들이 많은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먹거리는 바로 '아튀' 입니다. 


엥? '아튀?!' 이게 뭐야~ 하실 분들 계실텐데요.. ^^ 바로 '아이스크림 튀김' 의 준말이랍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아래 가게 모습인데요, 아주 귀엽죠? ^^



소개해드릴 메뉴입니다.

아이스크림 튀김! 일명 아튀!  가격도 무지 저렴하네요~! ^^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건지 무척 궁금하실텐데요~ 아래 촬영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 한번 감상해보시죠~!



정말 제대로 튀기네요~ ^^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아주 먹음직스럽죠? 



맛을 표현하자면.. 뭐랄까~ 바삭하면서 달면서 시원한~ 뭐 이런 맛입니다. ^^

참고로 우리 집 아이 한번 먹고는 계속 '아튀', '아튀' 노래를 부르네요~ ㅎ


 ! 관심있을만한 Newbiz Story! 의 또다른 포스팅 모음 !
   [재택부업/투잡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 설문조사알바 - 나만의 설문조사알바 수익 노하우 [Link]
   # 좌담회 알바! 최고로 편한 알바 인정! [Link]

 


여수에 오시면 맛있는 음식들 드시고 후식으로 한번 챙겨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이상! '여수먹거리! 아튀?! 여수 여행 중 깜놀란 맛!' 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