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침산화성파크드림 분양계획 - 대구 침산동

[침산화성파크드림 분양계획 - 대구 침산동]

 

[출처: 침산화성파크드림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드릴 분양계획은 올해 제가 가장 관심있게 지켜보는 대구 북구 침산동에 '침산화성파크드림' 입니다.

 

[읽기 전 추천 아시죠?]

 

침산화성파크드림 세대수는 아파트 1,202세대와 주거용 오피스텔 438실로 총 1,640세대입니다.

단지규모는 지상 40층, 지하 2층 아파트 7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으로 구성되어졌습니다.

 

세대로는 전용면적으로 아파트 59㎡(403세대), 74㎡(210세대), 84㎡(438세대), 97㎡(148세대), 135㎡(3세대)로 구성되어 있고, 오피스텔의 경우 29㎡(310세대), 47㎡(128세대)으로 구성되어 90%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중소형이 대세이군요. 정부의 각종 주택공급제도의 기준이 85㎡이다 보니 중소형 평형이 대세일 수 밖에는 없지만,

하루빨리 중대형이 용솟음쳐야 할텐데..

 

[출처: 침산화성파크드림 홈페이지]

 

입지요건으로 볼 때 신천대로, 경부고속도로, 북대구 IC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지하철 3호선 개통 시 북구청역까지 도보로 약 20여분 정도 소요되어 되네요~! 이정도면 괜찮은 거리지요.

 

 

그리고 아파트 단지 인근에 침산, 칠성초등학교, 대구일중, 칠성고, 경북대 등 다양한 교육기관들이 있고 오페라하우스,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아주 우수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출처: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

 

개발 호재도 있는데요, 대구은행 제2본점 신축과 더불어 로봇산업 클러스터 밸리, 경북도청 이전 후적지 개발, 제일모직 부지 개발 등 투자 요소가 많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아파트 내 편의시설로는 주차장 확장형,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와 에듀센터, 문화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서고 각가지 보안시스템과 에너지 관리 시스템이 구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이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

 

 

[출처: 침산화성파크드림 홈페이지]

 

 

분양가는 대략 30평형대 기준으로 2억 8천 내외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분양사무소에 연락을 해보니 분양은 3월 중 계획되어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체크해 놓아야 하겠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침산동 이마트 옆에 위치할 예정이라고 하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

 

[출처: 침산화성파크드림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 양도세 중과세 폐지와 양도서득세 계산방법[LINK]

  # 포장이사견적비교 - 포장이사업체 정보 총정리[LINK] 

 

이상! '침산화성파크드림 분양계획 - 대구 침산동' 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