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양산반도유보라5차 분양계획 - 경남 양산시 남양산역

[양산반도유보라5차 분양계획 - 경남 양산시 남양산역]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지난 2월달에 동탄 2신도시의 '동탄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역시나 일주일만에 계약률 100%를 달성하는 눈부신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분양계획은 바로 이러한 반도건설이 진행하는 경남 양산신도시 물금택지지구에 들어서게 될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 입니다.

 

[읽기 전 추천 아시죠?]

 

양산반도유보라5차 세대수는 총 1,244세대단지규모는 지상 25층, 지하 2층 총 16개동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세대별로는 용면적 59㎡(300세대), 74㎡(658세대), 93㎡(286세대)로 중소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양산반도유보라5차 가 들어설 양산물금택지개발 지역은 부산대도시권의 심각한 주택난 해소와 주변지역의 지원기능을 갖춘 미래지향적 신시가지 조성을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곳으로 부산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과 인접해 있어 부산 진입이 매우 수훨하고 인근 남양산IC로 경부고속도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그리고 단지 앞 양산천이 흐르고 2개 근린공원과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석산초등학교와 있어서 좋은 주거환경과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양산물금택지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정말 투자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판단되어 집니다.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이번 양산반도유보라5차에서도 반도건설만의 특화된 교육시설 조성을 내걸고 있는데요, 양산 최초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을 건립하여 부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을 통한 문화강좌 개설하고 국내 최대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와이즈리더'를 도입합니다.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그리고 놀라운 사실! 반도건설이 경남 FC 프로축구단과 협약을 체결해 단지 내 어린이 축구교실 운영함에 따라 단지 내 풋살 경기장에서 아주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축구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자녀 교육환경으로는 최고의 환경을 갖추게 될 것 같네요.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모델하우스는 남양산역 옆에 위치할 예정으로 4월 11일 오픈하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체크하셨다가 현장과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양산반도유보라5차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 양도세 중과세 폐지와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Link]

  # 포장이사견적비교 - 포장이사업체 정보 총정리 [Link]

 

이상! '양산반도유보라5차 분양계획 - 경남 양산시 남양산역' 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