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정보!/점심이의 부동산정보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서한이다음4차 분양계획 (평면도 등)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서한이다음4차 분양계획 (평면도 등)]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모습/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4차 모습/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드릴 분양계획은 대구 부동산의 가장 뜨거운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구혁신도시에 들어서게 되는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서한이다음4차' 입니다.

[읽기 전 추천 아시죠?]

 

먼저,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는 대구혁신도시 B-7블록에 위치하게 되어 지하 1층, 지상 15층 아파트 6개동으로 전용면적 74㎡ (59세대)와 78㎡(321세대)로 구성되어 총 380세대 규모입니다.

그리고 서한이다음4차는 대구혁신도시 B-6블록에 위치하고 지하 1층, 지상 20층 아파트 7개동으로 84㎡ 의 단일 평수총 244세대 규모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모두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현재 대구 부동산 흐름을 볼 때 이번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4차 역시 분양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입지여건으로 볼 때 공공기관 및 첨단의료복합단지 오른쪽에 위치하게 되고 대구 지하철 1호선 연장이 확정된 가운데 새롭게 드러서는 사복역(예정)까지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여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게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3차의 경우 상업지구 및 유치원과 인접하여 있고 서한이다음4차는 숙천초등학교(예정)와 혁신고등학교(예정)와 인접해 있어 자녀 교육환경 역시 잘 마련될 예정입니다.

 

실제로 이 지역은 이미 한국감정원, 한국사학진흥재단 등 5개 기관이 이미 입주 완료된 상태이고 앞으로도 신용보증기금, 한국가스공사 입주 뿐 아니라 대구 일과학고(특목고), 새론초등학교, 숙천초, 혁신중, 혁신고 등이 개교 예정이며 대구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으로 투자가치가 아주 높은 지역입니다.

 

[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아파트 평명도를 살펴보면 모두 4-Bay 설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방에 U-룸으로 수납을 극대화하였고 현관 양면 신발장으로 수납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74㎡ 평면도]

[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78㎡ 평면도]

[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4차 84㎡ 평면도]

[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분양가의 경우, 서한이다음 1차,2차 수준으로 나와주지 않을까 예측되기에 더욱 분양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분양은 분양사무실에 연락을 해보니 이번달 4월 중으로 계획되어 있다고 하니 꼭 체크하셨다가 현장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델하우스는 동대구역 맞은편에 위치될 예정으로 아래 약도를 첨부하였으니 방문 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출처: 서한이다음 홈페이지]

 

 ! 관심있을만한 Newbiz Story! 의 또다른 포스팅 모음 !

 

   [부동산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 양도소득세 중과세 폐지와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Link]

   # 포장이사견적비교 - 포장이사업체 정보 총정리 [Link]

 

   [재택부업/투잡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 설문조사알바 - 나만의 설문조사알바 수익 노하우 [Link]

   # 드림큐 - 재택부업으로 적합한가? [Link]

 

이상!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3차 서한이다음4차 분양계획'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