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심이의 이슈!/점심이의 경영이야기

Etsy! 취미생활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곳!

[Etsy! 취미생활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곳!]

 

 

 

Etsy.com! 엣시닷컴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핸드메이드 용품 쇼핑몰로 생활용품 뿐 아니라 액세서리, 잡화, 유아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판매등록자가 3천만명이 넘고 연간 거래액 10억 달러가 넘는 세계 최대 수공예품 판매 사이트로 일종의 장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최근 3D 프린팅 제품도 판매 허용이 되어 수공예품 사이트와 맞지 않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어찌됐든 아주 간질나는 물건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사진을 보기 전 추천 아시죠? ^^

 

 

[시계류]

 

 

 

 

 

[아이들 장난용품]

 

 

 

 

 

[머그잔]

 

 

 

 

 

 

 [주얼리]

 

 

 

 

 

 

[사탕]

 

 

 

 

이 밖에도 엄청난 종류의 다양한 수공예품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세계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직접 물건을 만들어 판매도 가능합니다. Etsy의 판매구조는 아래 그림을 참고해 보세요.

 

[Etsy의 구입/판매 구조]

 

 

 

취미생활로 하는 퀼트 용품부터 수제비누, 비즈공예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판매해 보시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니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전통 도자기 같은 것은 어떨까요? 외국인들에게는 아주 진기해 보일 수 있지 않을까요?

 

어찌됏든 아주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으실 때, etsy 사이트(http://www.etsy.com)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Etsy! 취미생활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곳!' 포스팅을 마칩니다.